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이준표/부장 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매물 인데요~

바로 무인 모텔 무인텔 매매 입니다~

낚시를 좋아하는 저는 태안쪽에 낚시를 갔다가 밤에 비가 많이 내리면

급하게 어플을 통해서 찾아본 경험이 있어서 반가운 매물입니다~^^

낚시를 하다보니 바닷가 근처에서 꾸준하게 돈이 나오는 수익형 매물이 있으면

이사오고 싶을 정도였으니 말이죠~ㅎㅎㅎ

그럼 충남 예산에 위치한 무인 모텔 무인텔 소개하겠습니다~

충남 안면도 근처 무인 모텔 무인텔 매매

무인모텔 무인텔 내부

먼저 창문이 있는 객실의 모습입니다~

무인텔은 카운터에 있는 사람도 만나지 않고 바로 주차장에서 입실과 퇴실이 가능합니다.

저도 NPL 부실채권 등기 때문에 전국을 다닌적이 있었는데요~






무인텔을 이용해봤던 적이 있어서 낯설지는 않았습니다~

무인모텔 무인텔 화장실

무인텔은 기본적인 모텔의 구조로 보시면 되는데요~

제가 이용했던곳은 컴퓨터가 되는 곳이 었는데

소개하는 무인 #모텔매매 는 컴퓨터가 없어서 아쉬운 면이 있었습니다~

무인모텔 무인텔 내부 침대

하지만 낚시라던가 머드축제등등 업무용으로 이용할 일이 없으면 컴퓨터는 큰 단점이 아니죠~ㅎㅎㅎ

고고무인텔

편하게 쉬다 간다는 생각이 있으시다면 무인텔도 많이 찾으시는 데요~




#전원주택 건축이 가능한 땅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전원주택에 살면서 무인텔 운영을 하시거나

임대를 주셔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기에도 좋은 #모텔매매 입니다.

무인모텔 무인텔 지폐 투입구

보통은 카드로 사용하실 일이 많으시겠지만 무인텔은 현금으로 이용을 많이 하십니다~

카드를 사용하시려면 별도로 호출 버튼을 눌러서 사람을 부르는데요~

제가 출장때문에 이용했을때는 별도의 문이 있어서 손만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얼굴볼일은 없었습니다~ㅎㅎㅎ

객실이 비어있으면 주차장문이 열려있고,

입실해 있으면 주차장이 가려지는 시스템입니다~

B동 2층이라고 쓰여져 있는곳이

#단독주택 이나 #전원주택 을 지을시에 도로를 낼 수 있는 곳 입니다.





총 1500평에 전원주택부지는 600평 가량 됩니다~

무인모텔 무인텔 동수는 A동B동으로 2동입니다~

각층별로 출입구가 다르게 되어 있어요~

객실수는 38개로 각종 축제때는 항상 만실로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바닷가 근처는 비싸기도 하지만 자리도 없어서 가족단위들도 자주 온다고 하네요~

안면도 근처 수익형 건물 및 전원주택부지로

전원주택 살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매물로 추천 드립니다~

매매가격은 28억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연락 주십시요~

항상 준비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