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이준표/부장 입니다.
한층 겨울이 다가온듯 합니다.
오늘 밤에는 엄청 춥다는데 옷을 따뜻이 입고 출근들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제주도에 전원주택 매매 를 소개 올립니다.
제주도 타운하우스가 인기가 많이 있지만 복잡한거 싫고 독립적으로 조용한 매물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제주도 전원주택 매매
세컨하우스 별장 매매
사진은 주인분이 보내주신 것으로 저도 직접 방문을 하진 못했습니다.
제주도에 내려가게 되면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해올 매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직접 방문을 했으면 동영상을 비롯해서 자세하게 보여드렸을 텐데 아쉬운데로 포스팅 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바로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전원주택 별장 및 세컨 하우스로 적당한 매물은 제주도 애월읍 어음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인분이 일일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써서 조명하나도 예쁜 것으로 꾸미셨어요.

주방에 있는 찬장이며 매립등과 스포트라이트 조명까지!
부분적인 것만 봐도 세세하게 신경을 쓰신 것을 느낄 수 있는 모습입니다.

사진이 중복될 수도 있고 두서 없이 설명 드리겠지만 최대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층고가 높은 거실에 설치된 조명입니다.
조명만 보면 예쁜 카페나 박물관에 온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야간에 촬영한 모습을 봐도 조명이 특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모습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풍경으로 야간에 베란다 나와서 바람을 쐐기에도 좋을 듯 합니다.
제가 자주 보는 유튜브 채널에서 전원주택은 습하다고 얘기하는 것을 들었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저는 낚시를 좋아해서 바닷가 펜션도 자주가는 편인데 저는 잘 못 느꼈습니다.
혹시 저처럼 낚시를 좋아하시면서 제주도에 전원주택이나 별장, 세컨 하우스를 찾으신다면
제주도 타운하우스 보다 더욱더 매력이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1층에 위치한 월풀과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수영장 바깥창문? 은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서 야외의 느낌도 실내의 느낌도 모두 갖추고 있는
제주도 전원주택 수영장 입니다.

왼쪽의 욕실은 특이하게 세면대가 2개나 나란히 있는 구조 입니다.
부부끼리 또는 아이와 함께 양치하고 세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현과에도 CCTV를 설치해서 보안에도 철저히 대비하고 있습니다.


마당에도 일반적인 잔디가 아니라 화강석?인지는 모르겠지만 고급스럽게 돌로 시공이 되어 있습니다.
그냥 잔디로 하셔도 될텐데 신경을 많이 쓰신것이 다시 한번 느껴 집니다.

가스렌지 대신 인덕션과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는 제주도 전원주택 주방의 모습입니다.
다른것은 일반적인 인테리어 인데 인덕션 위에 있는 모니터가 특별한 모습입니다.
음악을 틀어놓고 요리를 할 수도 있고, 모르는 요리가 있다면 동영상을 보며 요리 레시피를 따라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3층까지되어 있는 제주도 전원주택 매매 매물은 당연히 바베큐파티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게스트하우스로 만들어도 인기가 아주 많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제주도는 다른 도시와 다르게 월세가 아닌 년세 를 받는곳도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로 치면 고급빌라 렌트 처럼 1년치 월세를 한꺼번에 받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방에서 거실로 이어지는 곳에는 중문은 보이지 않습니다.


주인분이 조명과 모니터에 신경을 많이 쓰신것으로 보아 음악감상이나 영화감상 미술품에 관심이 많으신거 같네요~
어디까지나 제 추측 입니다~ㅎㅎㅎ

마당이 돌로 되어 있어 비가 오거나 눈이 올때 마당이 질척거리지 않습니다.

이 공간은 제일 꼭대기 층 인데요~
다락방형식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습니다.

1층에는 주방과 거실이 주를 이루고 있고 2층과 3층에 룸이 배치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하며 잠시 검색을 해보니 자세하게 설명과 사진이 있는 곳이 있네요~
아마도 시공을 했던 시공업체 였던거 같습니다.

위의 링크를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제주도 애월읍 어음리 전원주택 매매
세컨하우스 별장 매매
대지 : 226평
방5, 화2
매매가 : 8억9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 주십시요.
바로바로 확인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