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이준표/부장 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역 3번출구 압구정 CGV 쪽에 위치한
사무실 임대 를 소개 올립니다.

강남 신사동 사무실 임대

먼저 현관에서 본 모습입니다.
왼쪽에는 화장실 과 우측과 정면에 룸이 있는 구조입니다~

문 오른쪽에 위치한 첫번째 룸의 모습입니다.


작고 아담한 룸이에요.

안쪽에 위치한 넓은 홀의 모습입니다.
구조가 약간 가정집 분위기가 납니다.
가정집이었다면 싱크대가 있었을 위치에요.

반대편 거실? 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남향으로 햇빛이 잘 들어와서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안쪽에서 보면 이런 구조 입니다.
베란다도 있는 것이 정말 예전에는 가정집으로 사용했던 구조 인거 같습니다.

정면에 위치한 두번째 룸의 구조 입니다.
코너건물로 창문이 양쪽으로 되어 있어요.
역시 남향으로 채광이 좋아 블라인드가 설치 되어 있네요.

두번째 룸에서 본 모습입니다.
문옆에 화장실은 잠시 후에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룸의 모습입니다.


안방으로 사용했던 공간 같은데 카펫타일이 깔려 있는것을 보아
회의실로 사용했던 거 같습니다.

아~ 사진을 제가 찍어 놓고도 깜빡하고 있었네요.
린나이 보일러가 있는 것을 보니 그전에 확실히 가정집으로 사용했나 봅니다.
가정식 구조의 신사동 룸있는 사무실 임대 입니다.

중앙에 위치한 스탠드 에어컨의 모습입니다.
직원들이 쾌적환 환경에서 일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겁니다.
사무실을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에어컨 비용은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베란다는 양쪽으로 길게 되어 있어요.
보일러도 있지만 쇼핑몰을 하신다면 창고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는 구조 입니다.

베란다에서 본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마루바닥과 카펫타일이 조화롭게 시공되어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사진에 글씨가 관리비 포함인데 관비리 라고 나왔네요.ㅋㅋ
죄송합니다.^^;

출입문 왼쪽에 위치한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샤워부스가 있어서 더운 여름에는 중간중간 샤워도 가능합니다.
아~ 비데도 있네요~ ㅎㅎㅎ

화장실의 입구 입니다.
화장실이라고 안했으면 별도의 탕비실 공간같은 모습입니다.


그러고 보니 오른쪽에는 탕비실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강남 압구정역 신사동 사무실은 룸도 있고 넓은 면적으로
처음 사무실을 구하시는 분들에게는 인테리어 비용이 절감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 사무실을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면적 :30평
보증금 : 2천만원
임대료 : 220만원
관리비 : 포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 주십시요.
추가 설명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