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이준표/부장 입니다.
아직도 옷가게를 찾고 있는 손님이 계셔서 계속 찾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답사한 매물들을 차례대로 포스팅하는 중인데요~
오늘은 두번째 1층 무권리 상가 임대 입니다.

강남 압구정역 CGV 근처 1층 무권리 옷가게 상가 임대

먼저 출입문에서 본 모습입니다.
출입문이 양 옆으로 2군데가 있어서 어느쪽으로든 출입문을 하셔도 좋습니다.


사진을 올리고 나니 부동산창업을 해도 좋을 자리네요~ㅎㅎ

그전에는 떡볶이집을 하던곳으로 도시가스가 들어와 있습니다.

현재는 원상복구를 해논 상태인데 어떤 업종이 들어와도 괜찮습니다.
즉 업종제한이 없다는 말입니다.

주방으로 사용하던 곳이어서 도시가스가 연결된 모습이 보입니다.

수도시설도 당연히 되어 있겠죠?


수제 햄버거나 샌드위치를 해도 잘될 위치 입니다.

전체적인 주방의 모습이었을 겁니다.

이렇게 양쪽으로 문이 있어서 저는 더욱 장점으로 생각이 들었는데요~
부동산자리나 옷가게, 샌드위치, 수제버거등 활용도가 높은 매물 입니다.

코너자리인데 어닝도 옵션으로 되어 있어요.

출입구쪽에도 도시가스가 연결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뒤쪽에 주방, 앞쪽에서도 요리를 했었나 봅니다.
그전에 떡볶이 집이라서 당연한 구조 였는지도 모르겠네요~



면적 : 10평
보증금 : 2천만원
임대료 : 170만원
관리비 : 포함
사거리 코너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주십시요.
추가 설명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