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삼각대 zf-400 개봉기 "

 

저는 부동산 실내사진, 가족사진, 검도사진 을

캐논 dslr 650d 로 쓰고 있습니다

매번 오토모드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조금씩 계속 사용하다 보니 익숙해져서 그런지

기능들을 하나씩 알아가고 있는중입니다

가끔 검도시합 동영상 도 찍고 부동산 실내 동영상도 촬영하는데

매번 흔들림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동영상 촬영을 위한 삼각대를 하나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고

인터넷으로 삼각대검색을 했어요

가격도 3만원이 넘지 않는 2만원대로 저렴했고

블로그 하는 분들의 가성비 최고! 라는 말을 믿고

이거다! 하면서 구입했습니다

커다란상자에 뾱뾱이 까지 감싸서 왔는데요

삼각대 가방은 약간 허접했습니다.

그래도 없는거 보다 낮다 라는 생각으로 위안삼았어요

 

 

 

박스에는 사진과 함께 사용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서

영어를 잘 모르는 저도 사용법은 무난하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가방의 허접함과 달리 본체는 생각보다 튼튼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약간 무거운듯한 (1.28kg) 무게는 여성분들은 부담될만한 무게인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검도수련 하는 튼튼한? 남자 이기에 오히려

약간의 무게가 튼튼해 보여 더 믿음이 갔습니다

삼각대라는 것이 흔들림 없이 촬영하는 것이 목적이고

그 목적에 충실하면 되는 거 같아요

 

엘레베이터 처럼 목도 많이 올라가는 데요

높은곳에서 촬영할때도 흔들림 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잘 사용안할거 같지만요

이상 하나하나 조금씩 배워가는

이부장의 SLIK ZF-400 국민삼각대 개봉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