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레지던스 90A 타입 - 롯데월드타워 분양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이준표/부장 입니다.


오늘은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90A 타입을 소개 올리게 되어 매우 기쁜 날입니다. 

실입주가 아닌 투자목적으로 시그니엘레지던스 를 사 놓으신 분들은 전세,월세 로 매물을 내 놓았는데요.

전세는 약40억, 월세는 4억/1800만원 정도 합니다.

VVIP 손님을 위해 월세를 찾으시는 분들도 있고 전세, 또는 분양을 받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매물과 달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는 사방이 막힘이 없는 높이 인데요.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빌딩을 자랑합니다.



조망권에 따라 한강이 보이는 북향이 조금더 인기가 많고 분양가가 높으며 도시뷰와 마운틴뷰가 나오는 남향은 상대적으로 낮게 책정 되어 있습니다. 조망권 프리미엄에 따라 즉! 시그니엘 레지던스 는 향에 따라 금액 차이가 형성 되어 있습니다.


사방이 막힘이 없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90A 타입 소개 올립니다.


마지막에 동영상으로 편하게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매물을 관람하시고 싶은 분들은 언제라도 연락주십시요.

비어있는 투어시간에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이준표/부장 010-3333-0686

현관에 위치한 수납공간 입니다.

골프백등을 수납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현관오른쪽은 현관에서 주방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는 구조 입니다.


현관 정면으로 보이는 복도 입니다. 오른쪽은 신발장인데 엄청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ㅎㅎ


사진과 동영상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시면 더욱 마음에 드실 시그니엘 레지던스 입니다.


침실의 모습입니다.

양쪽에 하나씩 되어 있는데 어느 곳 이든 안방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사진으로만 보시면 시그니엘 서울 호텔 인지 시그니엘레지던스 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 입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이로드롭이 밑으로 보입니다.

석촌호수뷰가 나오는 남향 입니다.


히노끼 욕조와 샤워부스가 있는 욕실의 모습이에요.


이런공간에서 잠을 청하고 일을 한다면 숙면과 일의 능률이 높아질 것만 같습니다.

실제로 주거용으로 말고도 업무공간을 위해서 분양을 받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주방과 거실의 모습입니다.


4인용 식탁이 있는 적당한 사이즈의 주방의 모습입니다.


부엌의 모습을 많이들 궁금해 하셨습니다.


세탁기가 있는 서브주방의 모습입니다.


왼쪽에 복도는 처음에 설명드렸듯이 현관에서 바로 주방으로 들어 올 수 있는 복도 입니다.


거실과 방사이에 커다란 벽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메가클롬 이라고 지하에서 부터 올라온 롯데월드타워 의 내력벽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미국 쌍둥이 빌딩에 비행기테러가 일어난 것을 보고 비행기테러를 당해도 무너지지 않게 설계되어 있는 시그니엘 레지던스 입니다.


한폭의 그림같은 뷰가 나오는 거실의 모습입니다.



제가 공인중개사로 일하면서 가장 좋은 점 중의 하나는 바로 이런 매물을 누구보다 먼저 볼 수 있고 손님에게 브리핑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언제라도 연락 주십시요.


거실에 욕실 모습입니다.

총3개의 욕실이 있는데요. 화장실변기뚜껑은 사람이 다가가면 인공지능 센서로 바로 뚜껑이 열리고 멀어지면 닫힙니다. 유튜브 동영상으로 매물을 올릴때 많은 분들이 조언해주셨는데 자동으로 열려서 부득이 열린모습으로 찍히게 되었네요.


반대편에 있는 룸의 모습입니다.


처음보신 룸과 다른점은 드레스룸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곳에도 히노끼 욕조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42층 어메니티 시설에 있는 프라이빗 사우나를 더욱 추천 드립니다.



방에서부터 거실까지 막힘이 없는 전망은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만의 장점 입니다. 어떤 산이든 정상에 서면 시원하고 탁트인 전망이 나오는데 대한민국 상위 1% 를 위한 전망! 아낌없이 선사하고 있습니다.


방과 연결된 또다른 룸이 있습니다.


이곳이 카페같다는 착각을 일으킬만한 공간인데요.


집 내부에 있으면서도 불투명가벽 으로 집과 분리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혹시 스카이라운지 아니냐고 물으신다면 아니라고 정중히 말씀 드립니다.ㅎㅎㅎ


비교가 불가능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입니다.


외국과의 사업으로 바이어가 자주 방문하시는 대표님들이나 가족수가 적은 분들이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4인가족이상이시면 100A 타입 이상으로 추천드립니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90A 타입 동영상으로 편하게 감상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