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화장실 올수리 옥탑방 월세 - 깨끗한 욕실 짱!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이준표/부장 입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는데요~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원룸 포스팅 인데요.

 

저렴한 보증금 , 저렴한 월세 , 반지하가 아닌곳을 찾고 있다면

바로여기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옥탑방을 주목 해 주십시요.

 

보통의 옥탑방은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올라가는데 힘드시다구요?

- 강남 신사동 옥탑방은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옥탑방은 위험 할 거 같다구요?

- 강남 신사동 옥탑방은 2중 보안 문으로 출입이 가능합니다.

옥탑방은 지저분할거 같다구요?

- 강남 신사동 옥탑방은 화장실과 싱크대가 올수리 되어 있습니다.

 

 

강남 신사동 옥탑방 다른건 몰라도 화장실 올수리는 최고 입니다!

이렇게 깨끗한 화장실의 옥탑방은 거의 처음 봅니다~ ㅎㅎ

2중으로 되어 있는 출입문중에서

방으로 들어가는 문쪽의 모습입니다.

사진상에는 안나왔지만 오른쪽에는

별도로 신발장이나 잡동사니를 둘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어요.

 

오픈형 구조의 신사동 가로수길 원룸 옥탑방 입니다.

 

벽걸이 에어컨 옵션이 있어 편리하네요~

 

에어컨과 함께 화이트톤의 싱크대 , 가스렌지 옵션까지 있는데요.

싱크대 바로옆의 넓은 창문은 요리할때 환기가 엄청 잘될 거 같네요.

 

 

오픈형 구조라 라면 하나만 끓여도 냄새가 잘 안빠지는 것을 봤을 때

정말 효율적인 구조 인거 같습니다.

 

제가 누누히 강조드렸던 화장실 입니다.

거의 오피스텔 급으로 수리를 해주셨어요.

저렴한 보증금과 월세로 화장실을 이렇게 올수리 해주신

집주인은 처음 봅니다. 제가 다 감사하네요~ㅎㅎ

 

보통의 옥탑방들이 세탁기가 외부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옥탑방 원룸은

내부 화장실에 통돌이 세탁기를 둘 수 있게끔

시공 되어 있습니다.

 

2중으로 되어 있는 옥탑을 올라오면

이런 모습입니다.

한눈에 봐도 아무나 올라 올수 없다는 것이

느껴지시나요?

방수칠이 깔끔하게 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관리가 참 잘된 건물이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반대쪽도 공간이 있는데요.

이공간은 사실 잘 안가게 될 거같긴 하지만

시원한 날은 커피한잔 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참! 옥탑이다 보니 흡연하시는 분들은 맘껏 흡연 하실 수 있겠네요~ ㅎㅎ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근처 옥탑방 원룸 찾으신다면 꼭 한번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저렴한 월세 와 보증금, 엘레베이터 옵션까지 있어서 가성비가 뛰어난 원룸 옥탑방 입니다.

 

 

 

보증금 : 500만원

월세 : 50만원

관리비 : 5만원

보통의 관리비는 수도포함 3만원 정도하는데 엘레베이터 까지 있는 구조에서

5만원은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엘레베이터 있다고 10만원 받는 곳도 많이 있거든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 주세요~

공실로 입주는 바로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